토트넘 vs 팰리스 중계 실시간 시청 방법 [5월 6일 경기, 재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토트넘vs팰리스-중계-실시간
토트넘vs팰리스-중계-실시간

토트넘 vs 팰리스 중계 실시간 시청 방법

SPO TV ON, NOW 토트넘- 팰리스 중계

경기토트넘 vs C.팰리스
경기일정5월 6일
오후 11시
경기장소✔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PC 실시간✔ 중계 실시간 시청
모바일 실시간✔ 중계 실시간 시청 

토트넘 vs 팰리스 경기 EPL 35라운드 중계

5월 6일 저녁 11시 토트넘 vs C.팰리스 경기 중계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치러집니다. 일곱 시즌 연속 PL 두 자릿수가 넘는 대기록 득점을 세운 손흥민이 PL 104호 골에 도전하며, 이번 경기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22-23 PL 35라운드 토트넘 vs C.팰리스 경기는 토요일 저녁 11시 킥오프 되니 ▼아래 중계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토트넘vs브라이튼-중계-실시간

2022-23 EPL 토트넘 경기

사실상 4위 진입이 어려워진 토트넘은, 다음 시즌 유로파리그 진출을 위해 반드시 프리미어리그 최종 순위 6위를 차지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한때 다음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UCL 출전권이 주어지는 4위가 매우 유력했던 토트넘이지만, 현상황으론 UEFA 유로파리그 UEL 출전권이 주어지는 6위 또한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토트넘-손흥민

토트넘 vs 팰리스 순위

토트넘은 16승, 6무, 12패로 54점의 승점을 내어 현재 프리미어리그 순위 7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팰리스는 10승, 10무, 14패로 40점의 승점을 내어 현재 1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022-23 EPL 시즌이 거의 끝나가는 현재 최근 최근 4경기에서 1무 3패의 부진을 겪어 7위로 추락한 토트넘은 이번 팰리스와의 경기가 중요한 상황입니다.

토트넘vs팰리스 순위
토트넘vs팰리스 순위

토트넘 팰리스 경기 중계

토트넘 팰리스 경기 중계는 5월 6일 토요일 저녁 11시,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에서 독점 생중계 진행됩니다. 일곱 시즌 연속 PL 두자릿수 득점의 대기록을 세운 손흥민이 남은 프리미어리그 프로 4 경기에서 몇 골을 추가할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

토트넘-브라이튼-중계-실시간시청

스포티비 나우/온 중계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나우에서 독점 생중계 방송하니 아래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도 함께 참고해보시기 바라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재방송 다시보기도 가능하니 모두 확인해보세요.

▼▼▼▼▼

토트넘vs팰리스-중계-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