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치트 무료조회 방법 사기 조회하기 방법

더치트-사기-무료조회방법
더치트-사기-무료조회방법

함께보면 더 좋은 글

더치트란?

중고거래를 이용할 때 휴대폰으로 서로 문자를 주고 받으며 거래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래를 하는 사람이 사기꾼인지, 아닌지 미리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더치트라는 어플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아래 방법을 통해 번호 및 계좌번호를 확인해보세요.

더치트 사기 조회 방법

더치트는 사기피해 정보공유 사이트 입니다. 온라인에서 사기를 당했을 때 피해자가 사기꾼에 관한 정보들을 모두 공유하여 2차 피해자를 예방하는 목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 입니다. 이름, 계좌번호, 전화번호, ID 등을 공유하며, 더치트 사이트 모바일/ PC 에서 상대방의 전화번호나 계좌번호를 입력하여 사기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더치트 PC 조회방법

더치트는 모바일 중심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에 접속하면 더치트 로그인 없이 사기 조회가 가능하니 확인해보세요.

1.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에 접속합니다.

2. ‘ 거래 전 사기 사기 이력 조회’ 를 클릭합니다.

3. 상대방 전화번호 및 계좌번호 입력 후 조회하면 상대가 사기꾼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치트 모바일 조회 방법

모바일 더치트 어플을 설치하여 무료로 사기 이력을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1. 더치트 어플을 다운로드 합니다.

2.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합니다.

3. 연락처 또는 계좌번호 검색합니다.

  • 중고 거래자가 사기꾼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치트-사기조회-바로가기

주의사항

더치트는 상대방의 전화번호, 아이디, 계좌번호 등이 노출됩니다. 사기 이력이 등록되지 않은 사람의 경우 또는 그 사기꾼이 새로운 전화번호를 이용한다면 더치트에서 조회되지 않으니, 어플은 참고하되 실제로 직거래가 아닌 경우 항상 조심하셔야 합니다.

함께보면 더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