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vs 콜롬비아 실시간 중계 무료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일정 & 명단ㅣ재방송 다시보기]

대한민국vs콜롬비아-중계-실시간

📌 7월 25일 한국 vs 콜롬비아 오전 11시 경기 중계

한국-콜롬비아-중계-실시간-시청

대한민국 vs 콜롬비아 실시간 중계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의 첫 A매치 경기 하나은행 친선경기 콜롬비아전이 3월 24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됩니다. 2023년 3월 24일 대한민국 국가대표팀과 콜롬비아 선수들의 축구 경기가 오후 8시에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데요, 클린스만 감독의 데뷔작인 만큼 많은 주목과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실시간 시청 방법 및 재방송 시청 방법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대한민국-국가대표팀-중계-실시간

대한민국 vs 콜롬비아 경기 중계

2023년 3월 24일 대한민국 vs 콜롬비아 축구 경기는 오후 8시에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치러집니다. 2023년 3월 A 매치 첫 경기인 대한민국과 콜롬비아의 경기는3월 24일 저녁 8시에 방송됩니다. TV조선 채널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Tv조선을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자세한 경기 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정실시간 중계
3월 24일 오후 8시
대한민국 vs 콜롬비아 경기 
▶ 실시간 중계 시청
3월 28일 오후 8시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경기 
▶ 실시간 중계 시청
대한민국 하나은행 친선경기 A매치 일정
대한민국 하나은행 친선경기 A매치 일정

한국 vs 콜롬비아 A 매치

한국 국가대표팀의 새로운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의 데뷔전을 치릅니다. 3월 24일 울산문수축구장에서 한국 vs 콜롬비아 하나은행 친선경기 A 매치 축구경기를 치릅니다. 3월 총 두번의 경기가 있으며 3월 24일은 한국 vs 콜롬비아전, 3월 28일 화요일은 한국 vs 우루과이전을 치르게 됩니다.

한국vs콜롬비아-중계-실시간

한국 vs 콜롬비아 순위

대한민국과 콜롬비아의 순위를 보면 피파랭킹 한국은 25위, 콜롬비아는 17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4승 2무 1패, 콜롬비아는 1승 2무 4패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이번 경기에서 어떤 결과가 나오게될지 궁금하네요.

한국vs콜롬비아-순위
한국vs콜롬비아-순위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명단

👉 축구대표팀 명단 확인

  • GK- 김승규, 송범근, 조현우
  • DF- 권경원, 김문환, 김민재, 김진수, 김영권, 김태환, 이기제, 조유민
  • MF- 권창훈, 나상호, 백승호, 손준호, 손흥민, 송민규, 이강인, 이재성, 정우영, 정우영, 황인범, 황희찬
  • FW- 오현규, 조규성, 황의조
대한민국-축구대표팀-명단
대한민국-축구대표팀-명단

한국 vs 콜롬비아 중계 실시간 시청방법

TV조선 실시간 시청

TV조선에서 한국 vs 콜롬비아 3월 24일 경기 중계를 실시간으로 방송합니다. TV 채널로도 시청 가능하고, 모바일, PC 로 시청 가능하니 모두 TV조선 실시간 한국 축구 경기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vs 콜롬비아 중계 실시간

TV조선 한국 vs 콜롬비아 중계 실시간

쿠팡플레이 실시간 시청

쿠팡플레이에서 한국 vs 콜롬비아 3월 24일 경기 중계를 실시간으로 방송합니다.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 축구 경기 시청하세요.

한국 vs 콜롬비아 중계 실시간

쿠팡플레이 중계 실시간 시청